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리블로셀의 소식을 알려드려요.

게시판 상세
제목 ‘리블로셀’, 가품방지 솔루션 히든태그 도입
작성자 리블로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7-28 16:06: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




‘리블로셀’, 가품방지 솔루션 히든태그 도입



[시민일보]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표피성장인자 EGF 기반의 바이오 기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리블로셀’이 불법 복제품 유통 방지를 위해 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리블로셀은 미국, 일본, 홍콩 등 해외 여러 국가에 수출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글로벌 스파숍과 에스테틱숍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글로썸 시리즈 앰플과 마스크 팩, 세럼 등의 제품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특히 사랑을 받고 있다.


리블로셀은 오는 8월 10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대구)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신제품 ‘블로썸 워터드롭 크림’, ‘블로썸 톤업 선스크린’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리블로셀은 올해 들어 해외 바이오 코스메틱 시장에 적극적으로 수출길을 열게 되면서, 지난 2월부터 스마트 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를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히든태그는 위변조가 불가능한 독자적인 기술의 정품인증 라벨로 전용 앱으로 스캔 시 실시간 정보 통신을 통한 정품 여부 인증을 통해 효과적인 가품 방지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히든태그는 라벨 스캔만으로 솔루션의 프로세스가 끝나지 않고 데이터베이스 통신을 통해 불법 유통을 방지함으로써 가품방지, 정품인증 이상의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실시간 유통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에 국내외 1000개 이상의 업체가 히든태그를 통해 유통과 물류 관리, 이벤트 관리 등에 도움을 받으며 브랜드 가치 보호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히든태그 관계자는 “히든태그는 전용 앱 스캔과 실시간 서버 통신으로 가품 유통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는 기술력과 보안성을 인정 받아 과학기술보통신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며 “최근에는 히든태그 글로벌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론칭해 글로벌 커뮤니티로도 발돋움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블로셀’, 가품방지 솔루션 히든태그 도입 (siminilbo.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