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리블로셀의 소식을 알려드려요.

게시판 상세
제목 ㈜리블로셀-‘유가당’ 협업…‘2022 제1기 오피셜모델 프로그램’ 신설
작성자 리블로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08 15:41: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1

㈜리블로셀-‘유가당’ 협업…‘2022 제1기 오피셜모델 프로그램’ 신설

  

   [시사뉴스] 2021년 11월 08일 홍은영기자 기사                                 









 ㈜리블로셀(reblocell, 대표 선정윤)이 지난달 29일 이틀간 ICLC 유네스코 학습박람회에서 전시회를 개최하고 


유가당 패션쇼에서 패션모델, 시니어모델과 콜라보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리블로셀은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로 순한 자극의 스킨케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리블로셀은 미국, 일본, 홍콩 등 다양한 해외국가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모델들과 함께 시티팝 스타일 패션행사를 주도하는 패션브랜드 ‘유가당’과 협업해 


K-뷰티, K-패션을 세계 시장에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대와 계층에 그 관심을 확산시키고 있다.

 

이에 당사는 ‘2022 제1기 오피셜모델 프로그램’을 신설하고 세대별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 모델을 모집한다. 

 

새롭게 선정된 모델을 뮤즈로 삼아 K-뷰티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더 넓은 세계로 진출할 계획이다.

 

㈜리블로셀 선정윤 대표는 “국내외 K-POP, K-CULTURE의 위상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좋은 기회로 유가당과 협업을 하게 되어 즐거운 마음이다. 


앞으로도 ㈜리블로셀은 K-BUEATY의 선두주자가 되어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는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로써 


다양한 협업을 통해 K-BUEATY의 우수성을 부각시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개선에좋은 효과를 보이는 블로썸라인의 후속 신상품이 출시 계획에 있다. 


아울러 K-BUEATY 열풍에 힘입어 글로벌 바이오코스메틱 브랜드로써 성장할 ㈜리블로셀의 새로운 얼굴을 찾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리블로셀-‘유가당’ 협업…‘2022 제1기 오피셜모델 프로그램’ 신설 (sisa-new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